손나은 효과로 섬머 트위드 셋업 판매 굿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손나은과 완벽한 호흡을 이어나가며, 꾸준한 판매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올 봄부터 이어진 트위드는 2030 여성들에게 꾸준한 베스트 판매 아이템으로, 한 여름이 도래한 지금도 인기가 여전하다. 평년 대비 기온이 높아지며 제이제이지고트에서 손나은과 함께 선보인 ‘여름 트위드 셋업’ 라인이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율을 기록 중이다.
제이제이지고트의 서머 트위드는 크롭 실루엣에 원사 컬러를 다양하게 믹스해 브랜드만의 발랄하고 경쾌한 무드로 재해석했다.
깅엄 체크 패턴의 트위드 셋업은 라운드 넥 디자인에 짧은 크롭 기장의 자켓을 선보였으며 플리츠 디테일로 입체감을 더한 스커트 팬츠를 함께 선보여 좀 더 캐주얼한 무드로 완성했다. 이에 톤온톤 컬러 매치로 함께한 와이드한 러플 칼라 디테일의 펀칭 블라우스 또한 유니크한 컬러감과 디테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부담 없이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라운드 자켓, 팬츠 셋업 또한 세퍼레이트 코디로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T.P.O를 완성할 수 있다.
좀 더 격식 있는 자리에 트위드 제품이 필요하다면, 멀티 믹스 소재를 사용한 페플럼 디자인의 자켓, 스커트 셋업룩을 제안한다. 스퀘어 넥 라인과 페플럼 슬리브 디자인, 함께 연출할 수 있는 벨티드 장식이 탈부착되어 우아한 바디 쉐입을 완성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