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겨냥 줄서서 먹는 잭슨피자와 이색 협업
티셔츠, 모자, 가방, 라이프스타일 용품 등 13종 한정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이달 유명 맛집 ‘잭슨피자(JACKSON BLVD)’와 손잡고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스아이빌리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 판매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패션과 식품처럼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이종 업태간의 만남이 젊은층에게 신선함과 재미를 주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유명 맛 집과의 협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Z세대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티셔츠, 모자, 가방, 라이프스타일 용품 등 13종 한정
‘잭슨피자’는 정통 미국식 피자를 표방하는 브랜드다. 미국식 수제 피자를 그대로 구현한 맛과 이국적인 인테리어, 세련된 그래픽으로 인증샷 찍기를 좋아하는 Z세대 사이에서 특히 인기다.
이번 컬렉션은 잭슨피자 특유의 힙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그래픽, 레터링 등을 활용해 보기만 해도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티셔츠, 모자, 가방, 양말, 라이프스타일 용품 등 총 13종으로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Z세들이 제품 구매 시 재미와 이색적인 경험을 중요하게 여기는 만큼 줄서서 먹는 인기 맛집인 잭슨피자와 손잡고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또 “의류부터 액세사리, 라이프스타일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제품이 출시되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