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선보이는 새로운 가을 데일리룩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3 프리폴 컬렉션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링과 함께 멋스러운 미샤의 새로운 데일리 룩 아이템을 착용,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시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When you call me’라는 컨셉으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담은 순간 미샤의 변하지 않는 가치를 담은 뉴 컬렉션과 송혜교를 통해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미샤만의 유려한 실루엣과 정교한 디테일을 담아 우아한 무드를 담은 룩을 제시한다.
데일리 룩부터 모던 룩까지 다양하게 페어링 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자연스럽게 플레어지는 슬림한 실루엣의 원피스, 스커트 아이템을 주목해야 한다. 화보 속 송혜교는 배색 컬러가 돋보이는 셔츠 카라 형태의 A라인 원피스, 레글런 소매와 플레어 라인이 특징인 데님 셋업 등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 그녀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재해석했다.
이 밖에도 오렌지 컬러의 벨트 원피스에 플레어 디자인과 허리 벨트를 함께 구성하여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프렌치 룩으로 재해석했다. 가슴부분의 덧 장 디테일로 자켓을 착용한 듯 한 원피스로 미샤만의 트렌디한 페미닌룩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