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손흥민의 존재감 넘치는 한국 독점 화보
캘빈클라인이 손흥민의 존재감 넘치는 2023 FW컬렉션의 한국 독점 화보를 공개했다. 손흥민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에 이어 캘빈클라인 진의 엠버서더로 발탁되어, 압도적인 분위기와 자신감을 담아냈다. 볼드한 사이즈와 팝 컬러의 로고를 웨이스트 밴드에 적용한 디자인의 퓨처 쉬프트(Future Shift) 트렁크는 MZ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쿨한 무드를 연출한다.
써스데이 아일랜드, 배우 김태리의 로드트립 스토리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뮤즈 김태리의 여행을 기록하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무드의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루트66 신드롬(ROUTE66 Syndrome)’을 테마로, 많은 영화와 뮤직비디오의 무대가 되기도 한 LA 산타모니카 국도인 루트66을 따라 떠나는 김태리의 로드트립을 담았다. 감각적인 호텔, 레트로 자동차, 아메리칸 로드 사이드 다이닝 등 영화 속 스틸컷 같은 배경을 통해 써스데이 아일랜드만의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모에, 배우 전도연과 한 폭의 그림 같은 가을 화보
‘모에’가 배우 전도연과 분위기 넘치는 가을 여신으로 변신한 세련된 가을 데일리룩을 보여줬다. 포멀한 수트와 롱 코트로 우아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는가 하면,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기품 있는 고혹미를 발산했다. ‘일상의 모든 순간들이 아름다운 경험이다’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특별함보다는 세련된 차분함을 담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