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개 브랜드 30만개 상품 최대 80% 할인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온라인과 동일한 특가
무신사가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무진장 블프)’를 오늘(22일)부터 12월 3일까지 12일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30만여 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수와 상품 수를 지난해 대비 각각 50%, 30%가량 늘려 행사 규모를 더욱 확대했다. 파격적인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 판매하는 ‘시그니처 특가’, ‘하루 특가’, ‘선착순 특가’ 등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22일부터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인기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을 라이브 특가에 판매한다. △디스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스탠드오일 등 무신사에서 주목받는 24개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이 예정됐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상품 구매 시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무진장에서는 하루에 한 카테고리를 선정해 할인 상품을 집중 조명하는 ‘카테고리 데이’를 신설해 운영한다. 오늘(22일)부터 패딩, 코트, 키즈, 스포츠, 뷰티, 상의 및 이너 순으로 총 12개 카테고리별 주요 할인 상품을 매일 자정에 공개한다.
무진장 블프를 더욱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12일 간 매일 자정에 당일 누적 판매액을 맞히는 고객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쇼핑 지원 쿠폰팩을 증정한다. 이밖에 한정판 스니커즈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하루 미션 등 매일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는 최초로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무신사 대구’와 ‘무신사 홍대’에서도 무진장 블프 상품을 온라인과 동일한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정된 시간 동안 상품을 최대 할인가에 판매하는 시그니처 특가와 하루 특가 이벤트도 무신사 온라인과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온라인과 동일한 특가
이와 함께 클리어런스 상품을 직접 착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개러지 세일’ 팝업 행사도 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성수에 위치한 스퀘어 성수 1호점에서 진행하는 개러지 세일은 23일부터 26일까지 1차, 30일부터 12월 3일까지 2차로 나누어 총 12개 브랜드의 할인 상품을 판매한다. 팝업에는 △네스티팬시클럽 △르마드 △아조바이아조 등이 참여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