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엠, 최우식과 선보이는 트렌디한 뉴 워크웨어룩
프로젝트엠은 2024년 봄, 최우식과 함께한 뉴시즌 캠페인 화보를 선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오피스의 경계를 허물고 프로젝트엠만의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살린 ‘뉴 워크웨어’를 제안한다. 최우식은 블랙 앤 화이트 모노톤의 정제된 캐주얼룩으로 깔끔하면서도 스마트한 매력을 선보였다.
링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
링스가 본격적인 2024년 봄 시즌을 맞이하여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브리데이 에브리웨어(Everyday Everywhere)‘라는 콘셉트로, 모던한 감성의 아우터 디자인들을 선보이면서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운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를 흠뻑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치 기능의 퍼포먼스 의류는 라운딩에서 편안함과 기능성을 함께 선사한다.
제이제이지고트, 손나은과 함께 로우시크한 룩킹 표현
제이제이지고트가 손나은과 함께한 2024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손나은의 시선을 따라 영화 같은 에피소드를 완성했으며 지금까지 선보였던 무드보다 더 모던한 느낌을 더해 제이제이지고트만의 로우시크한 룩킹을 표현했다. 손나은은 믹스 텍스처의 크롭 트위드 재킷과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했다.
마르디 메크르디, 김고은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모먼트
마르디 메크르디가 2024 스프링 컬렉션 1차 라인업과 김고은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컬러들을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위트와 세련된 방식으로 표현했다. 프레피 무드의 재킷과 멀티 컬러를 활용한 스트라이프 피케 셔츠, 화사하고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니트를 비롯해 볼륨 스커트, 쇼츠 등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