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드그룹(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라이선스 전개권을 확보한 브랜드 ‘헬베스코' 컨벤션을 열며 사업 본격화에 나섰다.
1일부터 2일까지, 2일간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24FW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컨벤션은 브랜드 관계자와 유통사 바이어들에게 헬베스코 2024년 브랜드 전략을 소개하고, 주요 제품들을 미리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헬베스코는 1982년 ROBERT AMREIN에 의해 설립, 스위스 장인들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다.
세계 최정상급 슈즈 명품 브랜드로 독일, 오스트리아, 덴마크 등 유럽 전역에 진출해 있다.
세계에서 가장 편한 신발을 표방하는 헬베스코 골프화는 본래 명품 수제화 구두로 유명하다.
스위스에서 모든 과정을 직접 제조하고 친환경적 공정을 거친 BIO-LEATHER만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과 에코프랜들리라는 두 가지 가치를 실현했다.
세계 최정상급 슈즈 명품 브랜드 헬베스코의 라이선스를 확보해 전개하는 만큼 유럽 감성과 스위스만의 장인 정신을 바탕을 둔 프리미엄 골프 웨어로 전개 예정이다.
임팩트 있는 스타일과 퀄리티 높은 수입수재 사용하여 고품질 의류로 프리미엄 품격에 맞는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헬베스코 제품은 스위스 감성이 가미된 감각적인 네오 클래식 라인인 ‘SWISS THUN’과 스위스 국기인 십자가 모양을 새롭게 디자인에 적용한 ‘DAS KREUZ’ 라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해당 라인들 모두 헬베스코 만의 그래픽으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헬베스코는 이번 컨벤션을 기점으로 최상급 퀄리티와 프리미엄 디자인의 골프 웨어 상품으로 패션과 기능성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런칭, 코어 고객들을 잡는데 집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