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한 무드 더한 디자인 눈길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컬리수가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시나모롤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오늘(5일) 밝혔다.
컬리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재미(FUN)’ 콘셉트의 일환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1월 선보인 ‘시나모롤 컬렉션’은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완판을 기록했다.
이에 컬리수는 산리오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시나모롤 신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샤이닝 홀로그램 기법을 적용한 시나모롤 아트웍으로 청량하면서도 깜찍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솜사탕을 연상케 하는 파스텔 색상의 그라데이션 나염지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이번 컬렉션은 바람막이 재킷부터 티셔츠, 팬츠, 스커트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화사한 색상으로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윈드브레이커 재킷’, 귀여운 디자인의 ‘크롭 티셔츠’, 트렌디한 ‘어깨 트임 티셔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다이마루 팬츠’, 두 가지 스타일의 ‘스커트 상하복 셋업’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면과 폴리에스테르를 혼용한 소재를 적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으며, 빠른 건조가 가능해 장마철에도 입기 좋다.
한편, 시나모롤 여름 컬렉션은 컬리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