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블랭크앤코(대표 김기환)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크리틱(CRITIC)이 댄스크루 베베(BEBE)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크리틱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통해 베베와의 협업 소식이 알려진 후, 수많은 팬들이 기다려 온 이번 컬렉션은 베베의 역동적인 댄스 바이브와 크리틱만의 스트리트 무드를 독창적인 아트웍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베베 멤버들의 이름과 스폰서 로고를 패러디한 그래픽 티셔츠와 포켓 팬츠, 반팔 티셔츠를 비롯해 비니, 라이터 케이스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였다. 베베 멤버들을 3D 캐릭터로 표현한 스페셜한 티셔츠도 만날 수 있다.
크리틱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레이싱 저지’는 리더인 바다를 비롯한 전 멤버들의 이름을 스폰서 로고와 믹스해 화려하고 위트 있게 연출했다. 여유롭게 떨어지는 루즈한 실루엣과 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는 메쉬 소재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으며 이번 협업을 위해 새롭게 개발한 베베와 크리틱의 직조 라벨로 아이덴티티를 더했다.
3D 캐릭터로 변신한 베베 멤버들의 아트웍이 매력적인 반팔 티셔츠는 멤버들의 개성을 키치하면서도 쿨한 무드로 풀어냈다. 크리틱의 웜홀 로고를 핫픽스로 화사하게 연출한 크롭 티셔츠도 선보인다. 또한 와이드한 핏과 양쪽 사이드의 카고 포켓으로 스트리트한 감성을 강조한 포켓 코튼 팬츠와 고스 로고를 자카드로 편직한 비니, 베베 로고와 웜홀 로고로 연출한 라이터 케이스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크리틱은 베베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도 공개했다. 화보 속 베베는 걸크러시한 매력과 당당하고 에너제틱한 무드로 이번 협업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해 냈다.
크리틱과 베베의 협업 컬렉션은 지난 22일 무신사를 통해 공개됐다. 무신사 홍대와 대구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협업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틱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