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바지·모자까지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적용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제원)’가 본격적인 여름 캠핑 시즌을 맞아 편안함에 스타일까지 더한 캠핑룩을 선보였다.
AM 써플 오버핏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는 심플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오버핏을 적용한 여성용 티셔츠다. 널널한 사이즈로 움직임이 많은 자연 속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긴팔 셔츠나, 다른 색상의 티셔츠와 레이드어드해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아웃도어에 적합한 기능도 갖췄다.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고신축성 소재 이엑스 스트레치를 적용했다. 입는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네 방향으로 자유롭게 늘어나기 때문에 활동성이 높다. 통기성 및 경량성 또한 뛰어나다.
또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 속 코디 아이템으로도 적합해 활용도가 높다. 허리에는 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장착돼 있다. 색상은 그레이, 블랙이 있다. 색상에 맞춰 AM 써플 오버핏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를 함께 매치하면 톤온톤 셋업룩 느낌을 줄 수 있다.
탈착 또한 더욱 편리할 수 있도록 디테일을 더했다. 뒤쪽에는 E-스트링과 스토퍼가 있어 사이즈를 조절하기 쉽다. 스토퍼가 달린 턱끈도 부착돼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부터 가벼운 나들이나 등산에도 활용하기 좋다. 베이지와 네이비가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