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데누(Denu)’가 7월 11일부터 18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인상깊은 영화의 오마주, 재해석을 통하여 설레는 영감을 제안하는 브랜드 ‘데누’의 이번 팝업스토어 공간은 클래식하면서 빈티지한 무드를 담은 영화 같은 공간을 콘셉트로 꾸며졌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더현대 서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템을 포함해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 더현대 단독 균일가 상품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전 상품 최대 45% 할인 진행, 3만 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진행(선착순 한정 혜택),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스토리 업로드 이벤트’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브랜드 관계자는 "MZ 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더현대 서울에서 브랜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진행, 고객들을 만나볼 수 있어 굉장히 기쁘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누의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데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