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대표 김형건) 엘르골프(ELLE GOLF)가 SBS 골프 채널 ‘제1회 메디피움 레이디스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제작 지원에 나선다.
21일(수) 첫 방송 될 ‘제1회 메디피움 레이디스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은 메디피움에서 주최,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에서 주관한 대한민국 최초 여성 아마추어 매치 플레이로, 전국 예선을 거친 대한민국의 여성 아마추어들이 출전해 전국 최강 여성 아마추어 매치퀸 1인을 가리는 대회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총 8편 구성, 8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순차 방영될 예정이다.
‘제1회 메디피움 레이디스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은 지난 7월 22일~24일 기간 동안 강원도 원주의 오로라 골프앤리조트에서 개최, 만 25세 이상 순수 아마추어 골퍼이자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에 선수로 등록된 여성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했다. 경기 방식은 예선전과 본선전으로 나뉘어, 예선전은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운영, 본선전은 8강 토너먼트 18홀 매치플레이로 진행됐다.
앨르골프 관계자는 “제1회 메디피움 레이디스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프로그램에 참가한 모든 출연진과 MC 2인에게 엘르골프의 의류와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엘르골프는 이번 프로그램 제작 지원 의미가 크다.”며, “출전한 아마추어 골퍼들이 각자 특성에 맞게 스타일링, 지원을 통해 엘르골프의 활기차고 감각적인 아이템으로 여름철 시원한 필드 룩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골퍼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았던 엘르골프는 트렌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활동성까지 살려 골프 스윙 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SBS 골프 채널 21일(수) 저녁 8시 20분 첫 방송 예정이며, 모든 출연자들의 착용 의상은 엘르골프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