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가 오는 23일 ‘혼다 모터사이클 어패럴’ 런칭을 기념하며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스탬프 투어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지난 8월 9일 워즈코퍼레이션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와 혼다코리아는 혼다 어패럴 공급 계약 및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9월 23일부터 전국 6개의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전시장에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가 제작한 혼다 어패럴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혼다 전국 스탬프 투어 프로모션은 오는 23일부터 전국 6개의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전시장에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가 제작한 혼다 어패럴의 유통을 기념해 진행된다. 참여 지점은 강남, 강북, 인천, 광주, 대구, 부산의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전시장과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핍스모터사이클, 핍스홈을 포함한 총 8곳이다.
참가 신청은 핍스모터사이클 및 혼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 안내된 접수 폼을 통해 등록한 참가자들에게는 데칼 스티커가 포함된 스탬프 패키지가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23일부터 지정된 공식 지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
8곳의 모든 장소를 방문해 스탬프 패키지에 도장을 찍은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CT125 모터사이클과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의류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전국 스탬프 투어를 기념해 한정판 모자를 100명에게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3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관계자는 "전국 딜러 전시장과 Phyps의 로드샵에 라이더들이 방문해 혼다 어패럴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