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이치디자인(대표 홍정우)의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에서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24 윈터 컬렉션 ‘스테리 나잇(STARRY NIGHT)’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빈티지헐리우드 24 윈터 컬렉션 ‘스테리 나잇’은 밤 하늘의 반짝이는 별의 화려함과 고요함에서 느껴지는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담아 다양한 요소를 접목시켜 빈티지헐리우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웨어블한 주얼리 아이템들로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빈티지헐리우드의 ‘스테리 나잇’ 컬렉션의 제품은 하트 모티브로 구성되었으며 자물쇠 형태의 하트 펜던트로 어우러진 네크리스와 볼록한 하트를 장식한 이어링으로 클래식하면서도 키치한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빈티지헐리우드의 상징적인 진주 소재와 불투명한 화이트 비즈들이 어울려 러블리한 무드를 담은 리본 주얼리 아이템을 출시한다.
더불어, 빈티지헐리우드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겨울 방한 상품을 출시했다. 빈티지헐리우드의 시그니처 꽃 모티브 디자인 데이지 반지 장식의 장갑과 니트 버킷햇 등 겨울 시즌에 포근함을 더 해줄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빈티지헐리우드의 겨울 방한 아이템은 지난 10월 11일 출시되었으며 24 윈터 컬렉션은 10월 25일 W컨셉 선오픈을 시작으로 11월 1일부터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현대백화점 울산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 하고하우스, 스타필드 수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은 자사몰, 29CM, 하고, 컬리 등 이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사몰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10월 31일까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