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브 컬쳐를 베이스로한 메디쿼터스(대표 이두진)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하그리드’가 90년대 일본 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작품 ‘에반게리온’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발매한다.
지난 5월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의 에반게리온 협업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이번 협업 컬렉션 역시 TV판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인 '신세기 에반게리온'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신지, 레이, 아스카와 초호기를 비롯한 시리즈의 상징적인 캐릭터들과 전투 장면들로 디자인된 니트류 및 후디, 스ㅤㅇㅞㅅ셔츠 등의 의류 라인과 볼캡과 비니로 구성된 헤드웨어 라인, 블랭킷과 머그컵, 인센스 챔버를 포함한 리빙 라인, 키링과 목걸이, 크로스백을 포함한 액세서리 류까지 풍성한 카테고리로 구성되었다.
또한 협업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무신사 스토어 홍대점과 대구점을 통해 11월 11일부터 11월 21일까지 ‘에반게리온’ 협업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며, 콜라보레이션 제품 10% 할인 및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하그리드와 에반게리온의 협업 컬렉션은 마하그리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와 직영 매장과 일부 입점처를 포함한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