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드그룹(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홀리데이 시즌 맞이, 영국 BBC 스튜디오 라이선스 브랜드 'BBC EARTH' 어패럴의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제안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연말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니트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였다. 이달 31일까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주요 아이템은 동물 아트웍과 독특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그라데이션 노르딕 가디건’과 ‘팬더 자가드 스웨터’가 있다. 이 외에도 하프 집업 스웨터, 후디 스웨터 등 다채로운 니트 아이템들이 제안된다.
연인이나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겨울 방한용품도 함께 제안한다.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웜포인트 니트 장갑’, 귀여운 매력을 더해주는 ‘테디 이어머프 볼캡’ 등 실용적이면서도 겨울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어줄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비비씨어스 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비씨어스 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댓글을 남기면, 최종 5명을 선정해 ‘하트 펭귄 하프집업 스웨터’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공식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사려 깊고 수준 높은 연말 선물을 찾는 고객에게 이번 비비씨어스의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은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