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한 그립 스노우 부츠
영국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대표 조은철)가 겨울 시즌을 맞아 '그립(Grip)' 스노우 부츠를 새롭게 출시했다. 헌터(HUNTER) 그립 스노우 부츠는 극한의 겨울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능을 자랑한다.
헌터 그립 스노우 부츠의 가장 큰 특징은 미끄러지지 않는 뛰어난 접지력이다. 헌터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아웃솔은 영하의 날씨에 최적화된 고무 컴파운드와 미세한 그립 입자를 결합해 제작됐다. 또한 경량 고무 컴파운드로 제작되어 기존 스노우 부츠보다 30% 가벼워져 발해 가해지는 부담을 크게 줄여준다.
뿐만 아니라 영하 30도의 추운 날씨에도 발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더욱이 눈이나 비가 오는 날에도 발을 건조하게 유지할 수 있는 내수성을 갖추어 겨울철 악천후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헌터의 조은철 대표는 "헌터 그립 스노우 부츠는 겨울철 다양한 환경에서 필요한 기능성을 모두 충족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과 스타일을 유지하려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다. 추운 겨울, 안전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립 스노우 부츠 출시 기념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특별한 성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헌터의 ‘Holiday Trip with HUNTER’ 팝업 스토어에서는 설레는 여행 감성을 그대로 담아 헌터 어패럴부터 패딩 슈즈, 새롭게 선보이는 헌터 ‘그립(Grip)’ 스노우 부츠까지 헌터의 다양한 겨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별 특성과 헌터의 헤리티지를를 담은 공간에서 헌터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다.
특별히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에 한해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포토존과 포토부스 체험이 가능하다. 여기에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헌터 성수 팝업 스토어는 12월13일부터 1월5일까지 성수역과 연결된 3층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