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장률 스타일리시 최고기록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김문환)의 모던 앤 시크 캐주얼 ‘앤듀’가 돋보이는 신장세를 기록 핫이슈를 모은다. 전년대비 5월 20%, 6월 23%의 신장세를 보이며 목표 달성을 초과하는 등 최근 업계 전체부진과는 상반된 진기록을 세우고 있어 주목된다.
‘앤듀’는 차별화된 아이템의 집중 물량 투입 등 선택과 집중 전략이 성공요인으로 자체 분석했다. 특히 벨트옵션으로 출시된 하프팬츠 PT220P(49,000)는 전체매출 비중의 20%에 육박, 리오더에 들어가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 잠실은 1억 1800만 원의 매출을 보이며 전년대비 59% 성장했다. 롯데부산점도 63%, 롯데광주 98%, 현대중동78%의 대폭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전 점이 매출 상위에 랭크되면서 큰 활약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 6월에는 롯데잠실, 신세계강남, 롯데김포공항, 롯데미아, 롯데아울렛 수완, 롯데아울렛 율하, 롯데영플라자 청주점은 스타일리시 캐주얼존 안에서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또 ‘앤듀’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SNS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에서는 가장 반응이 뜨거운 하프팬츠 PT220P로 여름이벤트를 진행, 많은 유저들이 응모하는 등 관심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