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N, 11월 테마 ‘에스닉스크린’ 표출
FGN(대표 박정윤)의 ‘겐조 골프’가 매니아층 공략을 위한 전략적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매월 새로운 테마로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겐조 골프’는 오는 11월 테마를 ‘에스닉 스크린’으로 정하고, 젊은 여성고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만족시킨다는 전략이다.
‘에스닉 스크린’은 동양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표현하며, 컬러는 퍼플, 핑크, 오렌지 등의 감각 있는 컬러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일 신상품은 프린트 조끼와 기능성 패딩 점퍼아이템으로 땀흡수력, 보온성, 항균, 방취 등의 기능적인 측면을 강화시켰다.
디자인은 동양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베이직하면서 트렌디한 제품들로 럭셔리, 심플, 모던한 스타일을 조화롭게 연출하는데 주력했다.
올 하반기 매니아층 공략을 위한 실질적인 마케팅을 집중 강화해 나갈 계획인 ‘겐조 골프’는 25일부터 11월 16일까지 전 구매고객을 상대로 고객사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첨권 증정을 통해 100만원상품권, 11월 테마상품, 고급가방을 증정한다.
‘겐조 골프’는 월별 테마마케팅을 일시적인 마케팅이 아닌 ‘겐조 골프’를 대표할 수 있는 마케팅으로 인식시키기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상품으로 신선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현지기자[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