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강DB구축·B2B 종합몰 지향
한국섬유신문이 창간 23주년을 맞이하여, 6월 28일 정보·검색 서비스와 독자 커뮤니티기능을 대폭 강화한 섬유패션 전문 인터넷 포탈사이트 ayzau.com을 새롭게 오픈합니다.
ayzau.com은 동업종의 전문가들은 물론, 일반인들도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사이트로의 탄생을 위해, 신문보다 빠르고 상세한 전문뉴스의 강화를 기본으로 학생들을 위한 스쿨존, 구인구직란, 소비자와 생산자들이 상호 정보교환의 커뮤니티등 20여개의 컨텐츠를 우선 개발 가동합니다.
또한, 이번 KTNEWS. COM은 독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여론 형성의 장으로 반영하기 위해, ‘딴지걸기’등의 컨텐츠를 대폭 강화시키는등, 독자 여러분들의 참여공간을 대폭늘려 관련업계의 현안과 발전에 대해 활발한 토론문화를 정착해 나가겠습니다.
디지털 카메라를 활용하여 꾸며나가는 ‘디카사랑’, 생활속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기사화 할 수 있는 ‘나도 기자’ ‘수다방’‘동아리자랑’등의 코너도 인터넷을 통해 자신들을 어필해 나가려는 인재들과 그들의 능력을 발견하는 기업인들을 연결해 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ayzau.com은 독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만들어가는 우리 업계의 전문 인터넷 포털사이트로 사이버 상의 가상 전시회나, 기존의 전시회를 온라인 상에서 입체적으로 전개 할수 있는 쇼핑구매 전문 사이트, 제조업자와 바이어. 소비자들을 직접연결 할 수 있는 진정한 의미로서의 포털사이트로 점진 발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와 관련, 이번 ayzau.com의 새로운 출발을 기념으로 DACOM과 협조, 6월 28일부터 7월 30일까지 신청한 기업고객에 한해 3개월간 1GB용량의 웹하드 사용권을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한국 섬유신문은 독자여러분 PC에 ayzau.com가 반드시 북마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