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액세서리학원, 창작능력 배가·이익창출
유형액세서리학원(원장오정순)이 액세서리 전문 인터넷쇼핑몰 ‘끼걸(www.kkigirlshop. com)’을 올 연말에 오픈한다.
끼걸샵은 기존 유형액세서리학원 재학생과 졸업 후 업계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상품화 한다는 차원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형의 오원장은 “학생들이 자유롭게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다양한 패션관련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쇼핑몰이 되길 바란다.
또한 학생들이 학습한 내용을 직접 상품으로 만들어 보면서 창작능력을 배가하고 그에 따른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면 더 바랄 것이 없다”고 설립 목적을 밝혔다. 끼걸(kkigirl)이란 신체에 끼고, 걸고라는 상징적인 표현임과 동시에 패션에 남다른 감각을 지닌 패션리더들을 뜻하는 말로 20~30대의 개성이 강한 젊은층을 겨냥 톡톡 튀는 상품만을 구성했다.
쇼핑몰은 귀걸이, 목걸이, 팔찌. 헤어밴드류 등 패션액세서리 관련 모든 제품 및 아트 데코제품으로 구성, 끼걸관, 메니아관, 메탈(금속)관, 남성관, 소품관, 기획관, 협찬관 등 다양한 상품관을 통해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 커뮤니티, 매거진 컨텐츠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고객교류의 장을 마련하게 된다. 한편 유형액세서리학원은 지난 1990년 설립되어 많은 인재를 배출, 국내 액세서리 산업의 선진화에 일익을 담당해온 액세서리 전문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