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일,㈜현대 종합상사에서 ㈜에스제이 듀코(대표:김삼중)로 양수도된 프랑스 직수입 명품’쟈딕&볼테르’이 호조다.
갤러리아 웨스트 2층에 입점되어 있는 ‘쟈딕&볼테르’는 작년 9월말에 오픈하여 10월에 2억 9백만원, 11월에 1억 6천 5백만원, 12월에 1억 6천 2백만원의 놀라운 매출로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또한 올 3월까지도 월평균 1억 5천만원대를 기록하며 층내 매출 3위로 높은 수위를 차지하고 있다.
듀퐁,듀퐁셔츠,빈치스 벤치등 고가의 럭셔리 브랜드로 14년간 백화점 내 좋은 입지와 평가를 지닌 패션전문 기업㈜에스제이 듀코에서 영업을 시작한지 13일이 지난 현재에도 8천만원의 빠른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Affodable Luxury(어포더블 럭셔리)를 표방하는 ‘쟈딕&볼테르’는 2주일에 한 번씩 매장의 절반 가량을 신상품으로 업데이트 시키는 SPA형으로 소비자들이 수용하기 쉬운 편안한 감성의 디자인과 컬러감, 캐시미어,실크 같은 고급스러운 천연소재를 주로 사용하여 기존의 저가 위주의 SPA형 브랜드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럭셔리 브랜드이다.
프랑스 현지에서는 갤러리 라파예뜨,봉마르쉐등 유명 백화점에서 최근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해외 여행자들이 국내에서도 꾸준히 찾는 브랜드 충성도를 보이고 있으며 심은하,전도연,손예진 등 유명 연예인 다수와 패션 피플들이 VIP고객임을 자랑한다.
또한 최근 MBC수목 드라마 ‘닥터깽’ 에서 주연으로 출연중인 한가인과 KBS수목 드라마 ‘굿바이 솔로’의 김민희를 통해 적극적인 PPL협찬중이다.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쟈딕&볼테르’는 올 하반기에 수도권 3개점을 추가로 오픈하여 하반기에만 25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