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IN 07 S/S story
▲YK038의 력셔리 로맨틱 영 캐주얼‘SATIN’이 SHINY DREAMS의 테마로07년 S/S 모델‘우 리’와 함께했다.전 시즌 감각적이고 로맨틱한 SATIN의 비주얼을 작업한 포토그래퍼‘홍루’실장이 맡아, ‘샤틴’의 로맨틱하고 력셔리한 오리지널리티는 유지케 했다.전속모델‘우리’의 신비로운 분위기와독특한 비주얼 구성의 이번 촬영은 부드러운 소녀의 감성을 퓨처리스틱하고 몽환적인 이미지를 강조 했다. 또, 압축된 신비감, 퓨처리즘이 가미된 로맨티시즘을새롭게 재해석해 기존의 SATIN의 이미지에서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부각시켰다.
마루, 세련된 스트라이프 시리즈 인기
▲예신퍼슨스(대표박상돈)캐주얼 브랜드‘마루’의 스트라이프 시리즈가 좋은반응을 얻고 있다.스트라이프 시리즈 아이템은 가디건.티셔츠. 셔츠로 캐주얼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좋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블랙.옐로우.핑크 등 세 가지 컬러로 현재 8000장을 리오더 했다.
YK038, 감각적 캐릭터 이미지 제안
▲고감도 캐릭터 여성복‘YK038’이2007 S/S 시즌 꾸띄르한 감성에 신 트렌드 무드를 흡수 시킨 새로운 이미지를 제안해 냈다. 지난시즌 작가주의 감성의 마네킨을 오브제로 한 독특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YK038’은 이번 시즌에도 디자이너 감성의 오뜨꾸띄르적 터치를 통해섹시 로맨틱을 선보였다.차별화된 아이템과 룩킹으로 마네킨오브제와‘YK038’을 탐미하는 모델의감각적인 비주얼은 이번 시즌 이슈가 될것으로 기대된다.
오앤지 10주년, 보상판매실시
▲유겐트어패럴(대표 박상돈)의 진캐주얼 ‘오앤지’가 3월 런칭 10주년을 맞는다. 지난 97년‘옹골진’으로 출발한‘오앤지’는 국내 진 캐주얼의 대명사로10년 역사를 기록하게 된 것.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3월 9일부터18일까지 열흘간 보상 판매를 실시한다.또 3월15일 10번째 생일을 맞이해 기존 오앤지 제품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데님 전품목을 할인해주는 것으로 기존 제품은 연도와 가격, 품목에 상관없이 진행된다.
락포트, 신제품‘토션’선보여
▲‘락포트’가 오는 FW시즌 구두에 체육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토션’(Torsion)을 선보인다. 토션은 운동 중 발의 자연스러운 뒤틀림과 자유스러운 움직임을 감안해 안정감을 제공하는 기술로락포트가 아디다스와 합작해 독점 제안하는 상품이다. 토션은 하반기 락포트의 주력 상품으로 역동적이면서도 편안한 착용감과 고기능성이 특징이다.
아이더, 07 SS 상품설명회
▲케이투코리아가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본사 7층에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브랜드‘아이더’의 2007 봄여름 신상품설명회를 진행했다. 아이더는 프랑스 특유의 화사한 색채감각과 함께 GTX 프로쉘, 윈드스토퍼, 쉘러, 폴라텍 등 기능성소재를 강화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힌편전문 산악인을 위한 알피니즘, 준 산악인을 위한 트레킹, 여행에 적합한 트래블 라인을 제니엄, 트레일 어드벤처, 그래비컬로 새롭게 교체했다.
톰키드, 봄 이미지 촬영 진행
▲유러피안 캐릭터 캐주얼 아동복 브랜드 톰키드가 오는 봄을 맞아 광고 촬영을진행했다. ‘드리머(Dreamer)’를 테마로스마트한 느낌의 자신감에 찬 표정과 소품을 활용해 아티스트적인 꿈과 열정을 표현했다. 가수.스포츠맨.뮤지컬 배우.포토그래퍼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를 개성 있는 다이어리 형식으로 구성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