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북부 거점도시로 탈바꿈…각종대학 산업단지 조성중
이국적인 쇼핑공간 고객과 입주자의 편의성 도모
유러피안 아울렛 빌리지를 표방한 파주바비뇽이 시행과 브랜드md를 동시에 맡은 오셀윈(대표 신동선)에서 개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주는 수도권 북부개발의 거점도시로 대규모 택지개발과 함께 교통 도로확충 산업단지 육성 등 각종 개발계획이 진행 중에 있다. 서울에서 1시간 이내에 위치해 미래가치가 높다. 교하신도시와 운정신도시 금촌택지 개발지구 등 분당급 신도시 개발로 인해 약 10만 세대의 배후 인구가 추가 공급될 예정이다. 인구 연간 2500만 여명의 유동인구가 몰리는 문화도시로 일산 신도시 100만 배후인구와 김포 서울까지 아우르는 광역상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통일동산과 임진각 국제 무역전시장등 대표적인 관광지가 인접해 있으며 출판문화정보산업단지 경기영어마을 헤이리 예술마을 등 문화관광수요가 많다.
교통은 2007년 김포대교 완공과 경의선 복선전철 완공 수도권지하철노선 연장. 제 2외곽순환도로 제 2 자유로 진행으로 교통프리미엄이 점진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위치적으로 파주시는 교육레벨이 점점 올라가고 있다. 서강대파주 캠퍼스와 웅지세무대학 국제외식관광대학 신흥대 캠퍼스 두원공과대학 이화여대교육 연구 복합단지 등으로 젊은 소비인구가 유입될 전망이다.
파비뇽은 유럽을 옮겨놓은 고품격 빌리지. 고객과 입주자 모두의 편리한 이용. 365일 다양한 이벤트 기분 좋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할 곳이다. 상담 개발 분양을 맡은 오셀윈은 청주 흥덕구 봉명동에 세워질 청주파비뇽 개발에도 나서고 있어 향후 횡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