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Be’ 광고캠페인
할인점 가두점에서 굴지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는 드림스코(대표 백재성)의 ‘컬리수’가 봄신상품 출시와 함께 봄 광고 캠페인 ‘Must Be’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봄 캠페인은 아이들이 사회와 접하는 기회가 점차 늘게 되면서 앞으로 인식하고 겪어 나아가야 할 여러 가지 규범을 알려 주기 위한 사회환원성격이 강한 캠페인이다. 이에 ‘컬리수’의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활용하여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규범들을 하나씩 지켜나가는 ‘Must Be’캠페인 시리즈를 선보이게 된 것.
이처럼 실생활의 규칙이나 교육의 무거운 주제를 약간은 과장된 동작과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재미있게 전개한 ‘컬리수’의 ‘Must Be’캠페인 시리즈는 그 첫 번째 캠페인으로 ‘교통질서’를 선보인다. ‘교통질서’ 캠페인은 단순한 제품 이미지 보다는 아이들만이 생각 할 수 있는 발상, 유쾌하고 행복한 이미지를 선보여 아이들의 올바른 자아를 유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한편 ‘드림스코’는 물동량의 대폭적인 증가와 최적의 물류운용체제 구축을 위해 파주 물류센터를 준공, 지난달 부터 운영에 돌입했다. 이번 물류센터 준공으로 향후 자가 물류거점 구축을 통한 집적 및 집중화와 이로 인한 물류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이어져 ‘컬리수’ 제 2의 성장기를 부추길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