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My 스페셜 K 플래너
농심 켈로그(대표 게이이치 나가오카)의 세계 판매 1위 체중조절용 시리얼 ‘스페셜 K’가 체계적인 몸매 관리를 도와주는 ‘마이 스페셜 K 플래너’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My 스페셜 K 플래너’ 어플리케이션은 나만의 식단과 My 바디그래프,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운동할 수 있게 도와주는 My 워킹 등 맞춤형 몸매관리 플랜을 제공해 더욱 체계적으로 몸매관리를 도와 인기를 끌고 있다.
‘스페셜 K’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아이폰 앱스토어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모바일 및 홈페이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은 아이폰 애플 앱스토어에서 ‘My 스페셜 K 플래너’ 어플을 다운로드 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16GB(1명), ‘SK-2’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파운데이션(5명), ‘스페셜 K’ 2주 도전팩(5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쇼(300명) 등을 증정한다.
다운받은 어플이나 스페셜K 홈페이지에서 ‘My 스페셜 K 플랜’에 등록한 고객은 ‘My 스페셜 K 플랜’을 통해 직접 자신만의 다이어트 플랜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 역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6월7일 발표될 예정이다.
켈로그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My 스페셜 K 플래너’ 어플은 꾸준히 계획적인 다이어트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출시됐다”며 “어플을 통해 지속적으로 건강한 몸매관리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