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조아라와 콜라보 화제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이 운영하는 패션 트렌드 전문 쇼핑몰 ‘오가게’가 한층 강화된 컨텐츠로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자이너이자 스타일 디렉터인 조아라와의 특별한 콜라보로 위클리 트렌드 메뉴를 신설하고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한다.
조아라는 지난해 케이블 방송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4에 출연해 개성 있는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소개되기도 했으며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담당했던 유명 스타일 디렉터다. 세계 3대 패션스쿨로 꼽히는 영국 런던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출신으로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 자멜리아, 푸시 캣 돌스 등의 많은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작업을 해온 실력가다.
‘오가게’는 감각있는 그녀를 영입, 사이트 내 ‘위클리 트렌드(Weekly Trends)’를 신설하고 매주 인기 있는 트렌디 신상 아이템을 전문 스타일 디렉터가 전해주는 스타일링팁으로 꾸며 소비자들을 어필하고 있다.
트렌디 세터들의 스타일링 따라잡기, 겨울 잇 아이템 레더 제품에 대한 소개, 연말 파티복 및 선물 제안 등 다양한 주제로 오가게 내 의상을 골라 스타일링법을 컨텐츠로 가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개성있는 코디 노하우를 전달한다.
이밖에도 ‘오가게’는 지난 11월에는 CJ E&M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인사이트 TV의 포니 뷰티 다이어리와의 제휴를 통해 뷰티 컨텐츠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풍부한 볼거리를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