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5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국내 아웃도어·캠핑·용품’ 총망라
최신 캠핑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2014 코리아 오토캠핑쇼’가 오는 6월5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쇼는 전년대비 2배 규모로 확장돼, ‘케이투’ ‘밀레’를 비롯한 아웃도어 브랜드와 카라반, 루프탐 업체 등이 다양하게 참여할 예정이다. 최근 캠핑, 아웃도어 트렌드를 이루고 있는 트레킹, 백패킹 등의 문화가 다채롭게 소개될 예정으로 캠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014 코리아 오토캠핑쇼’는 캠핑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신제품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캠핑 축제로 새로운 제품을 직접 비교해보고 현장에서 구매 할 수 있어 매년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캠핑이 가벼워진다’라는 슬로건으로 가볍고 친환경적인 제품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 미니멀 캠핑, 백패킹, 감성캠핑 등 다양하게 선보여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블랙야크’ ‘케이투’ ‘밀레’ 등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패밀리형 텐트를 다양하게 제안, 기존 캠핑 업체들과의 어떤 차별화를 보여줄 것인지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오토캠핑쇼는 참가업체의 소식을 전달하는 블로거서포터즈 ‘캠몽크루’를 통해 일반적인 온라인 홍보를 비롯해 대한민국 캠핑문화 트렌드를 보여주기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4월3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