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네팔에 추가 7억 지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사진)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 네팔 지진 피해복구를 위해 7억 원 상당의 물품과 구호성금을 추가로 지원한다. 지난 1차에 이어 6억 원의 물품과 1억 원의 성금을 조성했다. 강태선 회장은 “긴급구호팀의 활동이 지진 피해 이후에도 네팔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해 임직원들의 자발적 모금활동이 이어질 수 있었다. 일시적 지원이 아닌 장기적인 마을 재건사업을 위한 계획을 수립 중이다”고 전했다.
ABC마트, 첫 홈플러스 입점
▲슈즈 멀티샵 ABC마트(대표 이기호·사진)가 인천 롯데팩토리아 아울렛과 가좌동 홈플러스에 매장을 열고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오는 29일 ABC마트 최초로 인천 가좌동 홈플러스 2층에 ‘ABC마트 인천가좌점’을 연다. 지난 22일에는 인천 롯데팩토리아울렛에 ‘ABC마트 인천롯데항동점’이 오픈했다.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홈플러스에는 첫 입점으로 타겟에 맞는 상품과 MD구성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ABC마트를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리오아울렛, 최저가 도전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사진)이 오늘(28)까지 여성 팩토리아울렛부터 ‘라코스테’, ‘크록스’ 등 인기 여름상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여름 상품 최저가 도전’ 행사를 연다. 3관 11층과 1관 1층 특설 행사장에서 1만원대 블라우스부터 4만원대 원피스까지 최대 90% 할인하는 여름상품이 선보인다. 여름 슈즈도 최대 80% 할인한다. 마리오 아울렛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인기 브랜드를 골라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여름 의류부터 슈즈까지 알뜰한 가격에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러브캣, 미니멀 글러치백 출시
▲발렌타인(대표 김인헌)이 전개하는 패션잡화‘러브캣’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파스텔톤 컬러와 독특한 소재로 포인트를 준 글러치백을 선보인다. 모던하고 심플한 클러치 백 엘엔(L.Ann) 라인은 하트 금속장식 디테일과 올 SS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가오리 엠보 가죽 소재를 사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럽다.
[화촉] 이상락 부원장 장녀 30일 결혼
▲이상락 코티티 부원장 장녀 은혜 양이 30일 낮 12시 롯데호텔월드(잠실)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조윤성 군과 화촉을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