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지에서 책임감 있게 재배된 미국 코튼에 대한 정보를 비롯, 소비자 마켓 상황, 구매 스터디 등을 분석했다. 전 세계 패션 시장을 지역별로 세분화한 정보는 관련업계에 요긴한 자료로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또 원면 소싱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제공한다. 소싱 프로그램(Sourcing Program)은 전 세계 소비 시장과 생산지로 분석했다. 브랜드 리테일러들에게 떠오르는 주요 생산지역에 대한 서플라이 체인 전반을 연결해 준다. 미국코튼마크 라이센스 프로그램, 세계의 우수한 브랜드와 리테일러들과 협업을 통한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을 제공한다.
미국 코튼관에서는 호주와 미국에서 시작된 Cotton LEADS™ 프로그램을 통해서 의류 제조업체, 브랜드, 리테일러들에게 믿을 수 있는 코튼 공급망(supply chain) 정보도 제공한다. 어떻게 책임감 있게 재배되고 확인된 원재료라고 확신할 수 있는지등 원단 무역(textile trade)에 대한 자료이다.
텍스월드는 Hall 2 #02 관에 위치해 있다. 미국코튼마크는 순수함, 생활의 가치, 지속 가능한 환경의 캐치프레이즈로 텍스타일 및 브랜드 리테일러,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미국 코튼은 의생활의 로열티 형성에 기어코자 노력하고 있다. 워싱턴, 멤피스, 런던, 홍콩, 서울, 상하이의 대표 사무소 외에 전 세계 50여 개 국에서 활동중이다. 전 세계에서 미국 코튼과 미국 코튼 제품의 시장 확장을 위한 교육도 강화하고 있어 글로벌 시장 확장에 기대가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