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핫한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HOT;T)’(대표 안영환)가 홍대에 입성한다. 오는 15일 홍대에 10번째 매장을 그랜드 오픈한다. 핫티는 국내 슈즈 멀티숍 최초로 선보이는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Multi Sports Plex Store)다. 스포츠 브랜드의 DNA를 기반으로 최신 트렌드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제안한다.
대점 역시 기존 슈즈 멀티숍이 선보인 브랜드 중심의 비즈니스가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테고리 판매 전략을 세웠다. 소비자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원하는 컨셉에 따라 맞춤형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가치지향적 쇼핑문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홍대 10호점은 대대적인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7일 오후 6시에는 최근 가장 핫한 셀럽 배우 김유정이 방문해 팬 사인회를 연다. 오는 16일~26일까지 처로(CHEORO), 남희 등 유명 DJ가 참여하는 총 7회의 파티를 개최한다. 홍대 피플들에게 단순히 슈즈를 구매하는 곳이 아닌 문화공간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 밖에 홍대 거리 등에서 핫티를 알리는 이색 퍼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이다. 핫티는 포토프레임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를 SNS에 포스팅하는 이들에게 핫티 향 팔찌를 증정한다.
매장 프로모션도 매우 다채롭다. 오는 26일까지 핫티 홍대점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핫티 향 팔찌를 증정한다. 또한 슈즈 구매 시 10~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30일까지 홍대에 위치한 향수공방 센틀리에와 함께 테바 샌들를 사면 풋 솔트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