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최고운영책임자, 박이라 부사장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이 지난 7월1일자로 박이라(38·사진) 상무이사를 부사장으로 임명했다. 신임 박 부사장은 세정 부사장과 세정과미래 대표이사를 겸직하게 된다. 박 부사장은 지난 2005년 세정에 입사해 비서실, 브랜드전략실장 등을 거쳐 왔으며 지난 2013년 새로운 유통 플랫폼인 웰메이드 런칭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 런칭 등을 이끌었다. 최근까지 비서실, 웰메이드사업본부, 마케팅홍보실, 구매생산조직 담당임원을 맡아왔다. 또한 2006년 세정과미래 총괄이사, 2007년 대표이사로 취임하며 경영 일선에 참여해 왔다. 2007년 ‘크리스.크리스티’ 런칭과 올해 중국 진출 기반 마련, 2010년 ‘NII’ 리뉴얼 등 브랜드 런칭과 리뉴얼을 통해 성공적으로 시장을 확대시켰다.
LPGA, 14일 런칭 간담회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사진>, 김문환)가 오는 14일 ‘LPGA gallery 브랜드 런칭’을 알리는 기자간담회를 연다. 엠케이트렌드 김문환 대표, 최기영 본부장 등 브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해 운영 방향 및 전략을 제시하며, LPGA gallery F/W 테마와 신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주세강 원장, 13일 방한
▲주세강 홍콩패션학원원장<사진>이 오는 13일 방한한다. 주원장은 홍콩패션학원을 졸업한 신진디자이너 20여명과 함께 서울 주요 패션거리를 돌아보고 오는 16일 돌아갈 예정이다.
SBA, 14일 B2B 전시회
▲서울산업진흥원(SBA, 원장 주형철)은 중소기업의 신제품 홍보와 판로확대를 위해 ‘2016 대한민국 기업-특판 비즈니스 축제’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B2C 전시회와 달리 제조사와 유통사, 바이어들과 MD, 수출입 담당자 및 기업 구매담당자들의 비즈니스 중심 B2B 전시회이다. 이 행사는 7월 14일 서울무역전시장 (SETEC) 제 3 전시장에서 열린다.
차오름 기획총괄 이태형 이사
▲러블리어반(대표 이석기)이 차오름 맥스타일 기획이사로 이태형 전 커먼그라운드 기획 총괄을 영입했다. 차오름은 8월 리뉴얼되는 맥스타일 5층 6층 7층에서 새롭게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