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 트렌드 맞춘 신제품 출시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온라인 편집숍 인터뷰스토어가 국내 수제작 원목가구 카레클린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혼부부들이 소장하고 싶은 가구 1위로 뽑히기도 한 카레클린트는 최고급 원목 소재와 섬세한 공정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혼술, 혼밥 같은 1인 트렌드를 반영한 가볍고 실용적인 ‘트러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카레클린트만의 미니멀한 감성을 더했다. 새롭게 출시한 트러스 시리즈는 휴식 시간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 줄 사이드 테이블과 자투리 공간도 놓치지 않고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코너 선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떤 장소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공간 수납 뿐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인터뷰 스토어는 높은 품질에 대한 자부심으로 할인을 하지 않는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있을 정도로 명성이 자자한 카레클린트의 신제품 출시 기념 단독 20% 할인 혜택과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트러스 시리즈외에 카레클린트 베스트 제품인 소파와 침대 등이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도 트렌드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가장 빠르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