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링 아웃도어의 대명사 ‘헬리한센’이 세일링 아카데미 3기 교육생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생활체육협회 해마루요트클럽과 함께 4주간 진행되는 이번 3기 요트 기초 교육과정에는 세일링 센터 및 장비 소개, 세일링 5요소 및 매듭법, 경기전술, 장거리 세일링 등 세일링을 하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이론 교육과 실습이 포함된다. 이론 수업은 강남 ‘헬리한센’ 매장 2층의 세일링 아카데미 센터에서 실시되며 실습은 용산구 이촌동 한강 거북선나루터의 해마루요트클럽에서 진행한다.
남녀노소 스포츠 활동이 가능한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비는 1인당 15만 원.
수료한 모든 수강생들에게는 수료증을 전달하고 요트를 타는데 꼭 필요한 아이템 외에도 ‘헬리한센’ 제품의 스페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헬리한센’과 해마루요트클럽의 각종 이벤트 참여 자격과 국내 요트 경기 대회 출전의 기회도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헬리한센 블로그(blog.naver.com/helly_hansen)’를 통해 볼 수 있으며 문의전화는 02-3489-5763로 가능하다.
한편 금강제화의 별도법인 비제바노(대표 정태선)에서 전개하는 ‘헬리한센’은 지난해 10월 ‘요트타고 독도가자!’는 캐츠프레이즈로 ‘헬리한센 세일링 아카데미(HELLY HANSEN SAILING ACADEMY)’를 개설해 세일링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2010년 11월13일 한 달 여 간의 이론과 실습을 마무리하는 제1기 수료생 12명을 배출한데 이어 지난 3월19일 2기생 17명의 교육을 마쳤다. 1기는 3라운드 중급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2기는 2라운드에 돌입해 매주 한강에서 세일링을 즐기고 있다. 4월 말에는 동해안 바다 세일링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