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17 광고 촬영 스토리 ] 스타들의 여름맞이 패션 “나도 입어봐~”
[주요 브랜드 2017 광고 촬영 스토리 ] 스타들의 여름맞이 패션 “나도 입어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 어느때보다 경기는 싸늘하지만 각 패션 브랜드의 여름맞이가 한창이다. 요체는 시장 선점과 인지도 제고 차원이다. 각 브랜드마다 빅 모델 발탁과 활발한 PPL 등 마케팅전이 불을 뿜는다. 브랜드가 추천하는 스타들의 멋내기를 통해 나만의 패션을 창출해 보자.


쿨하게 패셔니스타 면모 뽐내요
■ 네파 <전지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이선효)가 봄을 맞아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시원함이 지속되는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국내 최초로 발등 부분에 냉감 소재 적용과 통기성 강화로 구현한 ‘익스트림 쿨링 시스템’으로 장시간 걸어도 발이 시원한 프리워크의 특징을 ‘워킹을 쿨하게 바꾸다’라는 메시지로 전달한다.

광고는 발의 시원함과 편안함을 유지하는 프리워크의 기능적 장점을 일상 속에서 쉽게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상황으로 표현했다. 조깅과 산책을 즐기는 전지현의 모습과 ‘오래 걸어도 좋고 매일 걸어도 좋다’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시원함이 지속돼 쾌적함을 제공하는 프리워크의 기능적인 특징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특히, 전지현은 해안 산책로를 배경으로 여유롭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가벼운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프리워크만의 쿨한 기능성과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전지현은 파스텔 컬러로 연출한 애슬레저룩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가벼운 옷차림, 멋스럽게 입어요
■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삼성물산패션부문(대표 이서현)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지드래곤(이하 GD)과 함께한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라인’ 2017년 써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GD와 함께하는 세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다. 화보 속 GD는 가벼운 옷차림도 멋스럽게 소화하며 금술들을 가지고 장난을 치거나 위트 있는 표정과 포즈를 취해 글로벌 패셔니스타 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에잇세컨즈와 GD의 써머 컬렉션은 GD의 패션 스타일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트렌디한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성별구분이 없는 젠더리스 트렌드를 베이스로, 시간과 장소 경계가 서로 다른 영역의 아이템을 자유롭게 조합해 선보인다.

컨템포러리 룩과 강렬한 그래픽, 스포티한 디테일을 가미한 스트릿 캐주얼 무드가 공존하는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안한다. 대표적인 아이템은 해체주의적 디테일과 그래픽이 결합된 티셔츠와 지드래곤 시그니처 데님 아이템을 비롯해, 파자마 웨어에서 영감을 얻은 캐주얼 가운과 숏팬츠 등 GD가 즐겨 입는 스타일로 구성됐다.

썸머 라이프스타일 특별하게 즐겨봐
■ 디스커버리 <공유>

F&F(대표 김창수)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건강한 매력이 넘치는 디스커버러로 변신한 공유와 함께 청량감 넘치는 썸머 액티비티 여행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여름 화보는 야자수 나무와 하얀 모래가 가득한 이국적인 두바이 해변에서 진행됐다. 두바이의 푸른 바다와 맞닿은 하얗고 부드러운 모래 해변에서 공유는 편안한 자세로 여유를 만끽하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여행의 색다른 즐거움을 발견하는 모습을 영화 같은 장면으로 담아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공유는 테크니컬 라이프에서 썸머 스포츠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적절하게 매치해 디스커버러만의 트렌디한 감성과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공유가 착용한 티셔츠는 2017년 디스커버리의 신제품으로, ‘AEROCOOL’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썸머 액티비티를 위한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청량감 넘치는 남자로 변신한 공유의 색다른 썸머 액티비티를 담은 디스커버리 여름 화보는 디스커버리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나 다움 알리는 비주얼, 어때
■ 푸마 <나나>

푸마코리아(대표 라스무스 홀룸)가 2017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의 엠베서더 나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 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10월부터 푸마와 영국 톱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gne)이 함께 전개하는 글로벌 여성 캠페인 ‘두 유(DO YOU)’의 일환이다.

공개된 화보에는 최근 아이돌 가수에서 배우로 거듭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나나의 트레이닝 모습이 담겨 있다. 나나는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푸마 ‘스완팩’을 비롯한 트레이닝 제품을 착용하고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평소 몸매관리를 위해 꾸준히 해왔던 트레이닝 방법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나나가 착용한 푸마 스완팩은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기능성과 멋을 동시에 추구한다. 또한, 여성 러닝·트레이닝을 위한 제품 구성으로 볼 스트레칭, 덤벨, 요가, 플라잉 요가, 댄스 등 다양한 활동에 적합하다. 영상 속 나나가 착용한 스완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날 함께 오픈 된 자사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룩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 ‘플라워 패턴’ 어때
■ 탑걸 <우도임>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의 영트렌디 캐주얼 ‘탑걸’이 배우 우도임과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여름 화보는 ‘플로랄 에센셜(FLORAL ESSENCIAL)’을 컨셉으로 꽃 같은 우도임의 페미닌한 이미지를 화보 속에 담았다. 이 시대의 잇 걸들에게 제안하는 이번 화보속의 스타일링은 플라워패턴의 블라우스와 원피스, 티셔츠 등의 아이템을 큐트하면서도 러블리한 이미지로 동시에 표현했다.

또한, 우도임은 화보 촬영현장에서 영화 부산행의 신스틸러답게 컨셉에 맞는 다양한 표현과 우도임만의 특유의 매력을 어필해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여름화보는 탑걸 공식 브랜드몰과 SNS를 통해 공개되었다.한편, 배우 우도임은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한예종출신답게 독립영화, 연극 등 영화와 무대, 장르 구분 없는 필모를 쌓고있다. 천만영화 ‘부산행’ 에서 신인답지않은 신스틸러의 연기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얼마전 방영된 MBC 미니 드라마 프로젝트 ‘세가지색 판타지-생동성 연애’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분 좋은 여름날 ‘럭셔리 패션’ 뽐내봐
■ LBL <오연수>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를 표방하는 LBL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오연수의 감각적인 여름 패션이 담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공개한 LBL의 광고 비주얼은 시원한 바람 속 흔들리는 커튼과 자연의 텍스쳐를 담은 대리석으로 여름의 느낌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또한,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오연수는 기분 좋은 여름날이 느껴지는 여유로운 미소와 감성적인 포즈로 고급스러운 일상을 표현해냈다.

여름이 물씬 느껴지는 분위기와 함께 오연수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여름 패션 역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름의 대표적인 소재인 린넨을 활용한 재킷과 원피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오연수는 쿨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재킷에 심플한 이너를 매치해 세련된 여름 패션을 완성하기도 하고 네크라인과 소매단의 롤링 니트 포인트가 돋보이는 린넨 원피스로 일상 속 우아한 럭셔리의 진수를 선보이기도 했다.

E밸런스 신으면 바른 자세 나와요
■ 에스콰이아 <박서준·지소연>

형지에스콰이아(대표 강수호)의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가 지난 20일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E 밸런스 슈즈 TV CF를 공개했다. 광고 캠페인에서는 전속모델 박서준과 지소연이 언덕, 계단, 공원 길을 오래 걸으며 힘들어하는 모습을 담아 자세를 교정해 피로를 줄여주는 E 밸런스 시스템을 소개했다. 에스콰이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에서 사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 선보인 E 밸런스 슈즈는 기능성 특허 중창을 사용해 걸을 때 몸 균형을 잡아주는 인체공학적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몸 중심을 발 안쪽으로 모아 11자 걸음을 유지하게 하고 자세 교정 효과가 뛰어나다. 실제 한국표준과학연구원의 근육 피로도 측정 결과에 따르면 발 피로도를 34%까지 감소시켰다.김희범 형지에스콰이아 마케팅본부장은 “에스콰이아 핵심 구두 기술인 E 테크 시리즈의 일환으로 일상 생활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E밸런스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급스런 슬림핏 슬랙스 어때
■ 다니엘 에스떼 옴므 <이정진>

다니엘 에스떼 옴므가 배우 이정진과 함께한 2017년 S/S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이정진은 따스한 봄 햇살과 그림자로 완성된 감성적인 배경 속에서 세련된 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았다.

광고에서 이정진은 네이비 컬러 슬랙스와 블루 톤 스트라이프 셔츠,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 부드러우면서도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정진이 착용한 슬랙스는 베이직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슬림핏 라인으로 다리를 한층 길어 보이게 해준다.

한편, 다니엘 에스떼 옴므는 다니엘 에스떼가 런칭한 옴므 라인으로 바쁜 일상 속 자신의 삶을 즐길 줄 아는 남성들의 프렌치 감성을 프리미엄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해 활동적이면서도 여유로운 프리미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한국섬유신문
  • 창간 : 1981-7-22 (주간)
  • 제호 : 한국섬유신문 /한국섬유신문i
  • 등록번호 : 서울 아03997
  • 등록일 : 2015-11-20
  • 발행일 : 2015-11-20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34 (밀스튜디오빌딩 4층)
  • 대표전화 : 02-326-3600
  • 팩스 : 02-326-2270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석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김선희 02-0326-3600 [email protected]
  • 한국섬유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한국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