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폴햄'이 2017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NC 다이노스와 손을 잡고 ‘폴햄데이(POLHAM DAY)’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포츠를 뛰어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야구와 협업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를 아우르는 야구장에서 폭 넓은 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특히 작년 종합 2위를 기록한 NC 다이노스 팀 파워와 인지도를 통해 폴햄 또한 브랜딩 파워를 동반 상승 시킬 것으로 보인다.
폴햄과 NC 다이노스 협업은 오는 20일 ‘NC 다이노스 vs SK 와이번스’ 홈 경기 현장이벤트를 시작으로 2017 시즌 동안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진행된다. 20일에 진행하는 폴햄 데이에서는 경기 전 메인 게이트 앞에서 폴햄 티셔츠를 착용한 NC 다이노스 응원단과 공식 마스코트인 ’단디 & 쎄리’가 함께 포토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야구팬들과 소통을 도모하고, 당일 시구자 현장 안내와 클리닝 타임 이벤트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또한 NC 다이노스 측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초대된 200여명 관중들이 폴햄 시그니쳐 티셔츠를 입고 함께 응원하며, 단디와 쎄리도 특별 제작 한 ‘폴햄 시그니쳐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에 출연한다. 그 외에도 전광판 광고 플레이와 당일 200여명의 현장 스태프들이 폴햄 티셔츠를 착용하는 등 NC 다이노스와 활동적인 홈 경기를 함께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폴햄 x NC 다이노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기간 중 5월 28일 까지, 창원 · 마산 · 김해 · 진주 지역 폴햄 매장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마산야구장 50% 할인티켓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