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한달만에 네 번째 매장 대전 은행점 오픈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오늘(2일) 대전 은행동에 새로운 컨셉 슈즈 멀티스토어 메가스테이지 첫 광역 상권매장을 오픈한다. 메가스테이지(MEGASTAGE)는 신발 유통 업계를 선도하는 ABC마트에서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전개하는 슈즈 멀티스토어다. 스포스 슈즈만을 판매하는 만큼 데일리 운동화부터 한정판 및 프리미엄 제품까지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스페이스’ 슬로건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ABC마트는 지난 5월에 문을 연 신촌점을 시작으로 런칭 한달 만에 4개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오픈하며 빠른 매장 확대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수도권은 물론 지방 핵심 상권에 공격적으로 출점 속도를 낸다. 올해 말까지 총 15개 이상 메가스테이지 매장 개점 목표 달성과 동시에 신발업계 선두 주자 지위를 굳건히 다질 계획이다.대전 은행점은 수도권 외 지역에 처음 오픈하는 메가스테이지 매장이다. 대전 핵심 쇼핑 상권에 위치한 이점을 활용해 지방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전략적인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전개한 메가스테이지가 수도권 지역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데 힘입어 주요 광역 상권인 대전에 첫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열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도 핵심 상권들을 빠르게 파악하고 전략적인 매장 입점을 추진해 국내 최대 신발 유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메가스테이지 대전 은행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일까지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출시하자마자 연일 품절 사태를 일으킨 한정판 나이키 에어맥스 97를 오픈 당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3일~4일에는 양일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메가스테이지 로고 등 그래픽 디자인이 프린팅 된 에코백을 추가 증정한다. 메가스테이지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를 팔로우한 고객에겐 원하는 디자인으로 프린팅 한 티셔츠를 무료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