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는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연다.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 갖춘 캐리어를 비롯해 여행용 액세서리인 센스있는 디자인 캐리어 커버와 네임택을 선보인다.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크게 캐리어와 캐리어 커버, 네임택 및 3-in-1 파우치로 구성됐다. 캐리어는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 네오, 어피치가 각자 다른 매력을 나타내고 있다. 이들이 도심 속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일상 속에서 설렘을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표현했다.캐릭터에 어울리는 올리브 그레이, 베이비 블루, 베이비 핑크 색상으로 맞췄다. 핸들과 바퀴, 지퍼 디테일에까지 신경을 썼다. 라이언 캐리어는 매트한 질감으로, 네오 캐리어와 어피치 캐리어는 브러쉬 텍스처로 마무리했다. 이번 캐리어는 귀여우면서 세련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스크래치에도 강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캐리어 곳곳에 쌤소나이트 레드 기술력이 담겨 있다. 세 가지 디자인 모두 더블 휠을 장착해 회전과 움직임이 자유롭다. TSA 잠금장치를 부착했으며 내부에는 고정밴드와 포켓을 마련해 수납을 강화했다. 라이언 캐리어는 20, 24, 28인치 사이즈, 네오와 어피치 캐리어는 20, 24인치로 제공한다.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캐리어 구매 시 스크래치 방지용 반투명 캐리어 커버와 캐릭터 얼굴이 그려진 3D 실리콘 네임택이 함께 구성돼 실속을 높였다. 네임택은 별도 구입도 가능하다. 세트구성 캐리어 커버 외에 판매용으로 기획된 오염에 강한 폴리에스터 캐리어 커버도 선보인다.이번 컬렉션은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쌤소나이트레드 매장에서 살 수 있다.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롯데백화점 김포점 및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오늘(21일)~8월 중순까지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김희정 이사는 “쌤소나이트 레드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능성뿐만 아니라 스타일과 트렌드를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진행했다. 귀여운 디자인과 쌤소나이트 레드의 혁신적인 기술력 모두를 갖춘 콜라보레이션 상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