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가지 컬러 상하의 세트...록시땅 아로마 미스트와 트래블 파우치 한정판
친환경 감성 라운지웨어인 소프트라이프(대표 홍정민)가 록시땅과의 협업을 통해 ‘리프레싱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프랑스의 세계적인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록시땅과 협업하여 소프트라이프의 라운지 웨어를 더욱 상쾌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방법을 선보이고자 기획했다.리프레싱 패키지는 소프트라이프의 신제품 2종과 록시땅의 아로마 홈&린넨 리프레싱 미스트 (75ml) 1개로 구성됐다. 본 패키지는 소프트라이프에서 특별 제작한 트래블 파우치에 넣어 제공한다. 트래블 파우치는 총 4가지 컬러로 랜덤 제공되며,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여 여행 시 활용도가 높다.
오스트리아의 세계적인 섬유회사 렌징사에서 개발한 기능성 천연 소재인 텐셀 100%로 국내 제작된다. 소프트한 촉감과 고급 소재로 유명한 텐셀은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수분을 균일하고 통제된 방식으로 흡수하여 여름에도 쾌적함을 자랑하며 표면이 매끄러워 피부에 닿는 감촉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라이프는 이러한 강점을 부각시켜 ‘편안하고 부드러운 아름다운 삶’을 컨셉으로 좋은 원단과 다양한 컬러를 통해 일상에 지친 우리 몸이 쉴 수 있는 편안한 옷을 만든다는 것을 브랜드 모토로 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