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의 패딩슈즈가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겨울철 매출을 견인하는 효자 상품으로 등극했다.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에 따르면 올해 10월~12월 패딩슈즈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60% 이상 증가했다.
작년에 완판 기록을 세운 패딩슈즈는 올해 추가 물량을 확보해 입고했음에도 불구하고 판매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키즈 패딩슈즈는 지난해 대비 약 300%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겨울철 효자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ABC마트는 롱패딩 인기가 패딩슈즈까지 이어진 데에는 예년보다 빠르고 강력해진 겨울 추위로 인해 보온성과 활동성에 대한 니즈가 신발까지 내려온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가성비를 앞세워 합리적인 가격대 패딩슈즈들이 다양하게 출시된 점도 인기 요인 중 하나이다.
ABC마트는 패딩슈즈 물량 확보와 함께 제품 종류도 확대했다. 특히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한 키즈용 패딩슈즈도 함께 출시했다.
ABC마트 호킨스의 패딩슈즈-라바(LARVA)는 기본 슬립온 스타일에 절개선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패딩 원단을 사용해 겨울 시즌 데일리 슈즈로 좋다.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신고 벗기가 편리하다. 남성용은 4cm, 여성용은 3.3cm의 적당한 높이의 굽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제공한다. 남녀 공용 제품인 라바는 남성용, 여성용 각각 블랙, 네이비,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ABC마트 호킨스의 ‘키즈 패딩슈즈-푸파(PUPA)’는 온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도록 성인 슈즈와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됐다. 가볍고 신고 벗기 편리해 아이들이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접지력이 우수한 아웃솔을 사용해 눈길과 빗길에 미끄러지지 않고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다. 블랙, 그레이핑크, 카모 총 3가지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