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강남점에서 오는 21일까지…피셔맨 부츠·클라우드 워커· PB 24FW 부츠 총출동
해외 컨템퍼러리 브랜드 포트폴리오·PB 라인업 강화
금화의 글로벌 슈즈 편집숍 ‘톰맥캔(Thom McAn)’이 네덜란드 프리미엄 컨템퍼러리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인 ‘유메유메(YUME YUME)’의 한국 독점 런칭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서 팝업을 진행한다.
유메유메는 브랜드 어원(YUME= 일본어로 ‘꿈’) ‘꿈’답게 유니크한 디테일과 키치하고 실험적인 감성에 기반한 슈즈와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패션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꿈’을 꾸는 브랜드이다. 상상 속으로 꿈꿔왔던 디자인을 일상으로 재현한 드림 슈즈의 유메유메 라인업은 독특한 발상의 아이디어에서 출발해 로맨틱한 감성의 혁신적인 실루엣을 표방한다.
지난 11일 시작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는 유메유메가 지향하는 꿈처럼 로맨딕한 밝은 분홍색을 배경으로 디자인했다. 뛰어난 접지력의 비브람 아웃솔로 방수에 탁월한 하이브리드 하이킹화인 클라우드워커를 볼 수 있다. 비건 레더 셔링 부츠인 피셔맨 부츠, 3D 하드힐이 돋보이는 러브힐 및 캠프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셔링 포인트 디자인의 캠프슈즈 등을 선보인다. 모두 각각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함께 발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해외 컨템퍼러리 브랜드 포트폴리오·PB 라인업 강화
주요 제품이 팝업을 시작하자마자 호응을 얻고 있다.
혜정 패션 전문 인플루언서가 신세계강남점 유메유메 팝업에서 신고 인스타그램에 올린 비건 레더 셔링 부츠인 피셔맨 부츠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떠오르는 지수 인플루언서가 착용한 비브람 솔의 하이브리드 슈즈인 클라우드 워커가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