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소통 강화 및 잠재고객 확보 기대
패션랜드(대표 최 익)의 영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이프네(IFNE)’가 오는 18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이프네 프렌즈 2기’를 모집한다. ‘이프네 프렌즈’는 패션과 스타일링에 자신 있는 2030 여성들로 각자의 SNS 채널을 통해 신제품 착용 리뷰 및 스타일링 포스팅은 물론, 브랜드 소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이프네의 공식 홍보대사다.
지난해 ‘이프네 프렌즈 1기’ 모집에 이어 올해도 패션 블로거 및 인스타그래머 등 개성 있는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주 고객 타겟층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이프네 프렌즈 2기’는 평소 이프네 브랜드에 관심이 있고 패션과 스타일링 주제로 블로그 및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만 19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프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에서 모집사항을 확인 후 모집 링크를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 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 된다. 합격자는 3월 21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이프네 프렌즈 2기’는 3월 말 본사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총 3개월간 매월 이프네 신제품 의류를 체험하고 리뷰 및 스타일링 포스팅과 활동 기간 동안 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또한 매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하여 의류 상품권과 기념품을 제공하며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활동자를 1명 선정하여 특별 포상할 예정이다.
이프네 관계자는 “공식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이프네의 매력적인 스타일링 콘텐츠들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하며, 패션에 관심 있고 스타일링에 자신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