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호킨스’가 멋스럽고 편안한 올 여름 필수 아이템 하이엘로&니이브 시리즈를 선보인다. 하이엘로&니이브 시리즈는 어글리 패션 디자인 특징인 고프코어(Gorpcore) 트렌드를 대중적으로 풀어낸 제품이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강조해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룩과 매치하기 좋다.
발을 감싸는 스트랩 디자인을 적용해 발등에 포인트를 준다. 활동할 때 안정감을 준다.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난 밑창을 사용해 발이 편안하다. 스트랩 샌들 스타일 ‘하이엘로’와 슬리퍼 스타일 ‘니이브’ 두 가지로 출시했다. 하이엘로는 세 줄의 두꺼운 스트랩이 발등 전체를 감싸는 캐주얼한 스타일이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양말과 함께 신으면 고프코어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신발 뒷 부분은 밴드로 돼 있어 신고 벗기 편리하다. 남성용은 그레이, 블랙, 여성용은 그레이, 블랙, 크림 색상으로 출시됐다.
니이브는 기본 슬리퍼 스타일이다. 엑스(X)자 밴딩과 찍찍이인 벨크로에 세줄 스트랩으로 디자인해 유니크하다. 발등이 닿는 부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신을 수 있다. 편안하면서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다. 캐주얼룩이나 바캉스룩에 잘 어울린다. 남성용은 블랙, 여성용은 블랙과 크림 색상으로 선보인다.
ABC마트 관계자는 “어글리 패션과 고프코어룩이 주목받으면서 올해 스포티한 샌들과 슬리퍼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호킨스 하이엘로&니이브 시리즈는 투박하지만 멋스러운 디자인이다”며 “가볍고 편안한 활동성을 두루 겸비해 올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