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가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서 배우 김민정은 우아하면서 세련된 자태와 몽환적인 깊은 눈빛 연기로 주얼리를 아름답게 표현했다.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가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매혹적인 여인 ‘쿠도 히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민정과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제이에스티나 18 F/W시즌 메인 테마 축제를 컨셉으로 촬영했다. 첫 화보 공개 이후 제이에스티나 신제품 비올라떼(VIOLATTE)와 스페스타(SPESTA)에 대한 좋은 반응으로 이어져 ‘김민정 주얼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비올라떼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색과 진주를 화려한 파티 컨셉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느낌의 진주 컬렉션과 함께했다.
옥타곤 컷 스톤을 포인트로 화이트 진주와 바이올렛 진주 배열이 매력적이다. 우아한 무드에 과감함을 더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페미닌하면서 화려한 연출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스페스타 화보 컷 속 김민정이 연출한 주얼리는 시즌 트렌드인 다크 판타지 무드의 파티에서 영감을 받은 제이에스티나의 컬렉션이다. 스페스타는 더욱 과감하고 트렌디 한 제이에스티나만의 모던 글램 파티룩을 표현했다.
화려하면서 시크한 매력이 한 층 돋보인다. 고급스러운 스톤의 세팅과 블루 컬러의 포인트 스톤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용으로 모던하게 연출하거나 파티룩 주얼리로 인기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