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지이크’가 12일부터 공신 온라인 쇼핑몰인 ‘신원몰’과 지이크 오프라인 전 매장을 통해 12일간, 12시(정오)마다 매일 다른 신상품으로 고객 특가 프로모션을 펼친다. 프로모션 진행아이템은 패딩 조끼, 캐시미어 코트, 울 코트, 롱 패딩이며 하루에 한 아이템씩 순차적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신원몰과 지이크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특가 프로모션의 할인율은 약 50% 정도다. 특히 신원몰에서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구입하면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적용할 수 있다.
‘지이크’를 전개하는 신원의 남성복 1사업부장인 김종홍 부장은 “다가올 2019년에는 지이크가 갖고 있는 독창적 아이덴티티에 새로움을 더해 한 차원 진화된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 며 “한해 동안 브랜드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지이크는 또한 12월 한달 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운, 코트류 한 점 구매시 과년차 제품 한 점을 기부하는 착한 소비 캠페인 ‘GIVE PROJECT'를 진행하고 있다. 외교부 승인 비영리 법인 ‘옷캔’과 함께 하는 캠페인으로 기부 제품은 국외 난민에게 전달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