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 키즈(MLB KIDS)’에서 신학기를 앞두고 백팩과 서브백으로 구성된 2019 신학기 가방을 출시했다. MLB 키즈의 2019 신학기 가방은 화려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기능성과 실용성을 극대화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돼 뛰어난 가성비를 높였다.
가방이 가벼워 아이들이 편안하게 멜 수 있다. 어깨끈 흘러내림 방지 버클이 있어 아이 어께 부담을 덜어준다. 목과 허리를 보호하는 U자형 어깨끈과 등판의 에어 메쉬 쿠션을 볼 수 있다. 가방 옆면과 앞면에는 지퍼 포켓과 매직 포켓이 있어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MLB 키즈 신학기 가방은 네이비와 블랙 등의 베이직한 컬러부터 바이올렛, 핑크, 레드 등 화려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예비 초등학생은 물론, 고학년까지 부담 없이 멜 수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뉴욕 양키스, LA 다저스 로고와 세련된 컬러 배색 등의 디테일이 더해져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다.
MLB 키즈는 2019 신학기 가방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학기 가방을 세트로 구매하면 귀여운 키노베어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과 시크릿 추가 할인, 그리고 1만원 페이백 쿠폰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고양 MLB 키즈 매장을 방문하면 2019 신학기 가방 사은품으로 변신한 메가베어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