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도쿄올림픽유니폼개발 일환,,,고객과 공감대 형성
30여 년 동안 골프국가대표 선수복을 책임져 온 ‘엘로드’가 국가대표 라인 ‘팀 코리아 에디션’을 출시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엘로드가 선보일 ‘팀 코리아 에디션’은 최적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간결하면서도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네이비, 레드, 화이트 컬러를 사용, 세련되게 표현했다. 티셔츠와 팬츠, 여성 큐롯은 물론 모자, 캐디백, 보스턴백, 우드커버 등 액세서리까지 총 17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팀 코리아 에디션은 2020년 도쿄 올림픽 유니폼 개발의 사전 작업의 일환으로 향후 국가대표 선수들의 피드백을 받아 지속 상품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엘로드는 팀 코리아 에디션 출시를 기념, 내셔널타이틀 대회인 코오롱 제 62회 한국오픈이 진행되는 우정힐스CC에서 22,23일 양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이번 팀 코리아 에디션은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국가대표의 자긍심을 전하면서도 엘로드 골프의 열정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들이다”고 제품특성을 강조했다.
한편, 이번 한국오픈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 5명 김동은, 박준홍, 박형욱, 배용준, 오승현 은 코오롱 한국오픈 연습라운드에서 실제 팀 코리아 에디션을 착용하며 이 상품들은 코오롱몰과 우정힐스 클럽하우스 내 프로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