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반 쇼핑 스토어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는 ‘추석 쇼핑 왕중왕전’을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타일쉐어에 입점된 총 2393개 브랜드의 10만여 개 상품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버타임, FCMM 등 인기 스트리트 브랜드부터 엘레쎄, 스파오 등 메이저 브랜드 전 상품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당첨 확률 100%의 ‘룰렛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3만원 쿠폰부터 최대 100% 할인 등 5종 쿠폰이 당첨자에게 랜덤으로 지급된다. 13, 14일 양일간은 하루 두 번의 참여가 가능하다. 11일과 12일에는 오이엘, 라운드랩, 닥터리브 등 패션·뷰티 브랜드 10개 사가 이지 트랙 팬츠, 독도 토너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언리미트, 볼트, 페페, 이글립스 4개 브랜드는 스니커즈, 후리스, 신학기 백팩 등 가을 인기 아이템을 ‘1+1 왕중왕전’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이 밖에 나이키, 엘리오티, 바닐라코, 롬앤 브랜드가 15~73% 할인 특가 행사를 연다. 스타일쉐어 신희정 커머스 팀장은 “한가위를 맞이해 감사의 의미로 스타일쉐어 고객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