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SPA 스파오가 겨울에도 따뜻한 발열 내의 웜테크를 20일 출시한다. 웜테크는 지난 2009년 스파오 탄생과 함께 출시된 자체 발열 내의 웜히트의 새이름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발열 내의는 보온성 측면에서 뛰어나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최근 3년간 두 자릿수의 꾸준한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스파오가 자체 섬유 연구소를 운영하며 개발한 소재에 있다. 지난 5월 섬유 연구소에서 냉감 소재를 개발해 출시한 여름 속옷 ‘쿨테크’가 판매율이 7월 중순까지 3개월간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었다”는 점을 꼽았다.
스파오는 쿨테크의 명성을 웜테크가 이어갈 수 있도록 총 9가지 기능(흡습발열 보온성 스트레치 속건 형태안정 촉감 정전기방지 피부보호 경량성)을 업그레이드 했다.
특히 발열 내의의 따뜻함을 좌우하는 흡착열(신체의 땀이나 수증기가 섬유와 만나 섬유가 수분을 흡착할 때 발생하는 열)은 7도로 일반 발열 내의보다 2도 정도 더 높다. 또한 최근 기능성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스파오는 올해 발열 내의 발주량을 전년 대비 2.5배 늘렸다고 덧붙였다.
1020세대들 사이에서 핫한 시니어모델 김칠두를 모델로 선정해 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전 연령대 필수 아이템으로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11일간 ‘웜테크 한 장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웜테크 1장 구입 시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웜테크 무료 쿠폰 1장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으로 친구, 연인, 부모님께 따뜻한 연말 선물도 가능하다.
출시일인 20일 단 하루 이랜드 통합 온라인 쇼핑몰인 이랜드몰에서 ‘웜테크 한장 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날 이랜드몰은 오전 8시부터 20시까지 4시간마다 응모자 전원에게 최대 80% 할인이 가능한 랜덤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 같은 시간대 2시간마다 한정수량 제공하는 균일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