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의 ‘에스.티.듀퐁’이 스타워즈와 만났다. 1월 개봉하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앞두고 에스.티.듀퐁은 스타워즈 컬렉션 제품으로 마니아층 공략에 나선다. 오는 1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에서 팝업 스토어 운영한다.
스타워즈 컬렉션은 디즈니의 스타워즈 영화에서 영감받아 미래적이고 초현실적인 디자인을 담았다. 슈즈는 베이직, 캐릭터, 유니크 총 세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모든 슈즈는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풋패드를 썼다.
‘베이직 라인’은 영화 대사와 빅 로고를 새긴 레이스업 스타일을 선보인다. ‘캐릭터 라인’은 스타워즈 인기 캐릭터에 듀퐁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소재를 접목했다. ‘유니크 라인’은 광선검을 상징하는 라인과 빛을 받으면 발광하는 리플렉트 소재를 썼다.
스타워즈의 다양한 캐릭터를 위트있게 적용한 셔츠와 타이, 가방 컬렉션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컬렉션은 에스.티. 듀퐁 공식몰과 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백화점 팝업 매장을 포함한 전국 에스.티. 듀퐁 슈즈 및 클래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중 스타워즈 컬렉션 구매고객 대상으로 스타워즈 영화 예매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오는 12일에는 오후 2시, 3시, 4시 시간대별 선착순 60명에 한해 스타워즈 풍선을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 종료 후 베스트 포토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워즈 예매권을 추가로 제공한다.